하나투어와 함께 가을 가족나들이 계획해 보아요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여름 온천워터파크에 이어 제주, 겨울스포츠, 키즈(Kids) 입장권의 세가지 테마로 구성된 국내 주요 관광/레저 입장권을 판매하는 ‘국내 인기 입장권 Best3’ 기획전을 선보였다.
제주 입장권은 제주도의 필수 관광코스인 성산포유람선, 서귀포잠수함, 해피타운 등 5~6곳의 주요 관광지 입장권 세트를 6만원대의 가격대로, 부모님과 가족, 연인들을 위한 추천코스로 구분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겨울스포츠 스키 마니아들을 위해 에덴벨리+용평리조트 통합 시즌권을 53만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웅진 스노우도시의 오전/오후/종일권 등도 출시되었다. 아울러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딸기가 좋아’를 비롯해 ‘어린 농부’ 및 충청 ‘베어트리파크’ 그리고 부산 ‘토이뮤지엄’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키즈카페 입장권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하나투어는 “지난 여름 워터파크 이용 고객 성향을 살펴본 결과 3~5인의 가족단위 고객이 전체 예약의 60% 이상을 차지했다. 가족 단위의 여가문화가 정착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키즈 입장권을 추가 기획했다“고 밝히며 “하나투어의 ‘국내 인기 입장권 Best 3’ 기획전과 함께 저렴하고 알찬 가족 나들이를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국내 입장권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