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현선의 ‘핑크시크릿’, 11번가 판매순위 1위 기록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0. 10. 9. 10:22

본문

발레리나 박사로 유명한 여성쇼핑몰 CEO 박현선이 경쟁자를 물리치고 당당히 1등을 차지했다.

티캐스트 계열의 케이블채널 패션앤(Fashion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 2'에서 11번가 판매순위 1위를 기록한 것. 진정한 우승자를 가리기 위해 출연자 9명 CEO의 패션 상품을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해 대중들에게 검증받고 있다.

올 가을 트렌드를 가미한 박현선표 상품은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동시에 실속있는 가격을 제시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히트상품인 ‘골드베이지 고져스 소프트 원피스’는 박현선이 방송에 입고 나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는 메인 MC 현영의 도발적인 포즈를 대문사진으로 내걸고 ‘TOP CEO 시즌 2’라는 기획몰 코너를 별도로 만들어 출연자의 패션상품과 미션 의상 등을 자세히 보여주고 있다.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집계된 주간 TOP CEO몰 인기순위는 1위 핑크시크릿(박현선) 2위 히얼아이엠 3위 미니꼬야 순으로 기록됐다. 9명의 쇼핑몰은 세련, 러블리, 로맨틱 캐주얼, 시크, 믹스&맥치 등 다양한 패션룩 내걸고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11번가 소호&디자이너 김상미 엠디는 “박현선의 핑크시크릿은 객단가가 다소 높지만 상품의 퀄리티가 좋아 고급화 전략이 통하는 것 같다”며 “타업체들은 상품수가 50~100개 정도지만 핑크시크릿의 경우 300여개 정도의 구색 있는 상품수도 한몫한 것”이라고 밝혔다.

박현선 대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과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친 자체제작 의상 등 여성구매자의 스마트한 니즈(needs)를 채워주고 있다”며 “발레리나, 쇼핑몰 운영, 박사과정, 방송 등 일주일에 10시간 자는 꼬리가 9개 달린 구미호처럼 보이겠지만 연예인 신민아처럼 사랑스러운 면도 있다”고 전했다.
 
출처: 핑크시크릿
홈페이지: http://www.pinksecret.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