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곧마감] 금융기획자/영업자/마케터를 위한 금융스피치 업그레이드 과정

평생교육소식

by 윤재훈 2011. 5. 24. 08:50

본문


광고대행사에 근무하면서 마케팅 컨설턴트로 일하면서 하나 느낀 점이 있다면 말의 힘이 참 대단하다는 것이다.

어떻게 보면 아무것도 아닌 말인데 말 한마디로 사람을 움직이게도 정지하게도 만드는 말이다.
최근 소셜(Social)의 시대에 접어들면서 말이 갖는 위력은 예전보다 더욱 막강해졌다.
일대일의 말부터 시작해서 일대다(多)의 글까지 포함해서 말이다.

특히, 무형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말이란 정말 무시할 수 없는 무기이다.

그 중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분들은 보이지 않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말로 건 환술(幻術)로서
제시해야 할 터이니 어떻게 말이 작용하며 어떤 말을 구사하고 어떻게 말의 힘을
내 것으로 만드는 가는 한 사람의 운명을 바꿔놓을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무형의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판매하는 사람들 중 특히 말의 힘이
가장 절실하게 필요 시 되고 있는 금융업계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설득 스피치와 소통 스피치 설계 및 활용워크샵을 개설하게 되었다.

은근히 무형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금융 비즈니스맨들이라면 그 어떤 산업분야도 말을
자유자재로 구사해야 하는데 몇몇 분들을 제외하고는 아직도 말의 활용능력이 떨어지는 분들이
대한민국 금융업계에는 아직도 많이 있다.
 
이런 분들의 말 구사능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말의 힘을 빌려 그 동안 할 수 없었던 혹은
억울했던 문제들을 슬기롭게 해결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말을 잘한다는 차원을 뛰어넘어
말을 성과로 연결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던 중에 금융인들이
반드시 익혀야 할 8가지 말의 테마를 규정하여 본 프로그램을 설계하였다.


본 프로그램은 단순히 말을 잘한다는 차원을 뛰어넘어 말과 업무, 말이 만드는 성과창출에
비중을 두고 대한민국 금융업계 비즈니스맨들의 설득능력, 소통능력, 통솔틍력, 관리능력 강화를 위한
말의 8가지 테마를 잡는 8주간의 여정을 떠나게 될 것이다.
----------------------------------------------------------------------------------------------------------------------
 
본 과정은 대한민국 금융업계 종사자들의 스피킹 능력향상을 위해 최적화한 프로그램으로
말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나의 능력으로 활용하고 나아가 언어능력을 금융상품설계 및
고객대응능력 등 성과로 연결 지을 수 있는 성과지향적 언어 스피킹 능력 강화를 목적으로 합니다.
 
본 과정을 충실히 수행했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예상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융기업차원]
▶ 금융상품설계능력강화
▶ 고객대응능력 및 판매설득능력 및 소통능력강화
▶ 조직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통한 조직성과향상
▶ 조직내 소통부재로 인한 갈등문제해결
▶ 고객에 대한 직원들의 설득능력 및 응대능력강화를 통한 성과창출 등

[금융비즈니스맨 개인차원]
▶ 스피치 능력 강화를 통한 개인역량향상
▶ 고객응대 및 설득 능력 강화를 통한 업무성과향상
▶ 조직내 타 구성원, 타 부서원와의 원활한 소통 능력 향상
▶ 전반적인 자신감 증대 및 대인관계개선 등
----------------------------------------------------------------------------------------------------------------------
교육일시 : 2011년 5월30일(월) - 7월25일(월)
교육장소 : 마포구 5호선 공덕역 2번출구(1분거리)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101동 3001호
모집정원 : 20 명 ※선착순마감
모집마감일 : 2011년 5월 29일(일)
----------------------------------------------------------------------------------------------------------------------
 
이런 분들에게 꼭 추천드립니다 ^^
 

▶금융업계종사자 중 스피치 능력을 강화하려는 자
▶금융업계종사자 중 자신의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거나 준비하려는 자
▶청중들 앞에서 스피치를 많이 해야 할 필요가 빈번하거나 혹은 앞으로 해야 할 금융업계종사자
▶대인관계를 많이 해야 하는 금융업계종사자
▶대고객응대를 보다 프로페셔널하게 하려는 금융업계종사자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설정에 어려움을 느끼는 금융업계종사자
▶기타 금융업계종사자와 네트워크를 가지고 싶은 타 업계종사자
▶기타 스피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해보고 싶은 타 업계종사자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