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의 쾌속무협판타지 웹게임 <범인수진> (
http://taoist.wemade.com/) 이 18일(금)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중국 유명 웹게임 업체 ‘광주비음신식과기유한공사’(广州菲音信息科技有限公司)이 개발한 웹게임 <범인수진>은 전투를 통해 봉인된 요마를 물리치고, 선인들의 비밀을 풀어 나가는 주인공 ‘수진’의 이야기를 그린 웹RPG.
기존의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로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범인수진>은, 지난 달 28일 신규 서버를 추가한 것에 이어 화끈한 선물이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현재의 뜨거운 열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간다.
오는 12월 2일(금)까지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로 40레벨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을 선물하고, ▲타 이용자와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비무 대회’에 10회 이상 참여하거나 1승 이상을 거둔 이용자에게는 ‘가정용 고급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월 중에는 이용자들의 더 크고 신선한 즐거움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계획하고 있다.
▲80레벨 이상의 최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곤오 던전’, ▲각종 탈 것의 속성을 변화시킬 수 있는 ‘제련 시스템’, ▲지도 조각을 모아 값진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보물 지도 시스템’, ▲각 진영에 속한 연맹간의 항해 대결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범인수진>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taoist.wemad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범인수진>은 육성과 자원수집 위주의 여타 웹RPG들과 달리, ▲유기적인 퀘스트와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플래쉬 기반의 다양한 전투 액션의 재미가 더해져, 중국에서 약 1천만 위엔 이상의 월 매출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