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티모, 3D 웹게임 ‘그랜드나이트’ 8일부터 공개서비스 실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5. 8. 15:07

본문

- CBT에서 화려한 그래픽과 3D 판타지로 웹게임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
- 홍보모델 줄리엔 강, 그랜드나이트 속 기사와 싱크로율 99.9%

 

 

문화 컨텐츠 보급회사 네티모(대표 김만호)에서는 국내 최초의 3D 전략 웹게임 ‘그랜드나이트(GrandKnight http://grand.ipopcorn.co.kr)’의 공개서비스(Opended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그랜드나이트의 홍보모델로는 프랑스 출신의 미남 배우 줄리엔 강이 발탁되었는데 그랜드나이트 속의 기사와 싱크로율 99.9%을 보인다. 마치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모습의 줄리엔 강은 게임 유저들에게 잘생긴 게임 속 캐릭터와 혼돈을 일으킬 정도로 외형적으로 유사한 모습이다.

그랜드나이트는 서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제작된 판타지 3D전략 웹 게임이다. 전략, 전투, 장수양성, 세금 징수 등의 보편적인 방법을 기본 골자로 하고 있으며, 이외에 3D 미녀와 커뮤니케이션을 즐기거나 인스턴트 던전 모험과 같은 재미있는 요소도 다양하다.

네티모 김만호 대표는 “지난 4월에 실시된 CBT 참여 테스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게임 운영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그랜드나이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랜드나이트는 8일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OBT)를 실시하며, 이후 10일에 상용화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