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투스, SNG 타이니팜 ‘상상초월’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5. 31. 15:51

본문

- 4, 5단계 동물로 구성된 새로운 동물 컬렉션 중 4단계 ‘말하는 동물’ 신규 캐릭터 공개
- 기존 동물들의 교배를 통해 ‘말하는 동물’ 얻을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 제공
- 31일 1차로 말하는 양, 돼지, 닭 3종 캐릭터 선보이고 추후 순차적으로 신규 동물 선보일 예정

 

 

 

그 동안 숨겨왔던 ‘타이니팜’ 속 미공개 동물이 가진 ‘상상초월’ 특별한 능력이 밝혀져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인기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31일에 실시했다고 전했다.
 
‘타이니팜’은 농장 경영은 물론 개성 있는 동물을 수집하는 재미가 일품인 게임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SNG이다.
 
컴투스는 ‘타이니팜’ 출시 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해 새로운 동물 컬렉션을 선보이고, 지속적으로 추가 될 신규 동물 캐릭터 등장을 함께 예고하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물마다 1,2,3단계를 모으는 기존 컬렉션 이외에 4단계 ‘말하는 동물’과 미공개 5단계 동물로 완성되는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기존의 유저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신규 유저들에게는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31일 1차로 선보이는 4단계 ‘말하는 동물’에는 양, 돼지, 닭 3종이 있고, 3단계 동물 교배를 통해 일정 확률로 신규 동물을 획득할 수 있다. ‘말하는 동물’은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특정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대사와 반응을 보이며 ‘타이니팜’ 동물만의 귀여움을 한층 더한다.
 
또, 새롭게 추가된 동물 3종은 4단계 동물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고유의 색을 갖고 있어 희귀 동물 아이템 수집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동물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타이니팜’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국내 오픈마켓 3사에서 무료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현재 일사용자(DAU) 70만을 돌파하고 애플 앱스토어 국내 최고매출 1위 달성, 특별 시즌 업데이트마다 이슈몰이를 하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타이니팜’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