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3년 2월 개봉 확정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12. 18. 09:51

본문

사랑 때문에 살짝 고장(?) 난 남녀의 러브멘탈 복구프로젝트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이어 골든글로브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이 오는 2013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출연: 제니퍼 로렌스, 브래들리 쿠퍼 | 감독: 데이빗 O.러셀 | 수입: ㈜누리픽쳐스 |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이 2013년 2월 개봉을 확정지으며 대한민국 남녀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랑 때문에 울고, 웃고, 아팠던 대한민국 모든 청춘남녀들에게 던지는 “당신의 러브멘탈은 안녕하십니까?”라는 카피는 영화가 보여줄 스토리와 메시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여기에, ‘사랑에 맛(?) 간 남자’ 팻과 ‘사랑에 훅(?) 간 여자’ 티파니의 살짝 웃는 얼굴이 반만 공개되어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각종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 수상과 노미네이트되며 할리우드의 명품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니퍼 로렌스는 장난끼 가득 머금은 미소와 매력적인 눈빛으로 ‘남자들이 가장 탐내는 여성 1위’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음을 보여준다. 천진난만한 얼굴에 여심을 녹이는 듯한 따듯한 눈빛의 브래들리 쿠퍼 역시 할리우드 매력남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단 한컷의 비주얼만으로도 2013년 최고의 로맨틱 커플의 탄생을 보여주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식상한 로맨스에 지치고 새로운 캐릭터를 원하는 관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70회 골든글로브에서 남녀주연상, 최우수 작품상, 각색상에 노미네이트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해외 유수 영화제의 수상과 노미네이트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토론토 국제영화제 관객상은 믿고 본다! 작품성과 흥행성 그리고 너무나 멋진 배우들도 있는 로맨틱 코미디’(kawa****),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됐던데 아카데미는 물론 모든 영화제 정복할 태세. 올 최고의 기대작!’(kimh****)이라는 기대평을 남기며 높은 신뢰감을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남자들이 가장 탐내는 여성 1위’의 제니퍼 로렌스는 높은 검색어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 함께 환상의 연기 시너지를 선보인 브래들리 쿠퍼에 대해서도 역시 ‘브래들리 쿠퍼!!^^ 완전 기대됨ㅋㅋ’(soom****), ‘브래들리 나온다ㅜㅜ♥♥’(j012****) 등의 리뷰를 남기고 있다. 또한, ‘제니퍼 로렌스 & 브래들리 쿠퍼! 환상적인 만남이다. 영화 속 캐릭터가 보통이 아니던데 너무 기대된다’(best****), ‘브래들리 쿠퍼, 제니퍼 로렌스! 진정 보기만 해도 연애세포 복구된다!’(mydream257) 등 할리우드 대세 배우인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의 만남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에 대한 기대를 네티즌들은 숨기지 않고 있다.

골든글로브 4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 각종 영화제 수상을 통해 입증된 작품성, 독특한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확실한 볼거리를 장담하는 대중성, 이 모두를 겸비한 2013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2013년 2월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