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디어오션, 게임머니 공짜로 주는 앱 ‘게임공주’ 출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3. 1. 16. 18:34

본문

16일 모바일 광고/미디어사 미디어오션(대표 데니스 김, www.joyhub.com)은 온라인 게임 머니를 공짜로 주는 앱 ‘게임공주’를 구글플레이 마켓(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에 출시했다.

‘게임 머니 공짜로 주는 앱’(이하 ‘게임공주’)은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모은 포인트를 활용해 포인트에 해당하는 캐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해주는 앱이다. 앱 사용자는 포인트를 문화상품권(해피머니 상품권)으로 바꿔 게임 머니를 충전 할 수 있다.

게임공주 앱은 유저들에게 추가 할인 기회도 제공한다. 상품권 시세와 연동해 상품권 할인율을 적용할 예정이다. 미디어오션은 1,000원권을 400포인트에 제공하는 ‘게임공주’ 런칭 이벤트를 7일간 진행한다.

게임공주 앱은 현재 아이온, 리니지2 , AVA 등 총 81개 온라인 게임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각 게임의 대표 캐쉬 아이템 이미지와 기능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유저들이 어떤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폰용 ‘게임공주’는 1월 중 출시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공주’를 시작으로 미디어오션은 모바일 유저 맞춤형 소비자 생태계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유저가 ‘게임공주’를 통해 모바일 환경 사용에 따른 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유저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오션(www.mediaocean.co.kr)은 2012년 설립된 모바일 광고/미디어 플랫폼 개발/운영 전문업체다.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한 ‘2012년 창의도전형 R&D SW과제’를 통해 개발 완료한 Joyhub 플랫폼을 사업화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