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인남자를 위한 게임 ‘승천온라인’, 24일(목) 신규서버 국가공성전 ‘봉황’ 오픈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3. 1. 24. 18:07

본문

- 매주 토요일 오후8시부터 2시간 동안 봉황성을 사수하기 위한 치열한 싸움
- 봉황성 수비∙공격 진영 모두 NPC 소환과 유저 개인이 직접 무기를 제작하는 시스템

 

 

녹스엔터테인먼트(http://www.noxent.net, 정지철 대표이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풀 3D 역사온라인게임 ‘승천온라인’의 국가공성전 ‘봉황성 전투’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오늘 24일(목) 밝혔다.

‘승천온라인’은 진시황제 병마용을 소개로 한 6개의 에피소드를 배경으로 한 3D MMORPG 게임으로 웹·클라이언트·운영서버의 ‘3자합일’과 미러서버를 사용한 효율적인 시스템 지원으로 게임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승천온라인은 국가 공성전 ‘봉황’ 서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봉황성 전투’는 법가, 유가, 덕가 3개의 국가간에 벌어지는 공성전으로, 사냥을 통해 공성전 아이템을 획득한 국가가 봉황성의 성주가 되어 수비를, 획득하지 못한 나머지 두 개의 국가는 공격하여 봉황성 탈환을 목표로 벌이는 치열한 전투이다.

전투 참가자들은 모두 자국에 유리한 무기 제작과 NPC소환이 가능하며, 최종적으로 전투에 승리하여 봉황성 성주가 되는 국가에게는 승리에 상응하는 강화석, 혈맥석, 기력단, 활력단, 2배 경험단, 오프라인 수련보주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이번 ‘봉황성 전투’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야심차게 준비한 ‘승천온라인’의 히든카드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게임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봉황성 전투’의 오픈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포스 그래픽카드, 백화점 및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월 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봉황성 전투’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두 시간 가량 진행되며, 녹스엔터테인먼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승천온라인’은 실제 역사서와 역사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풀 3D 역사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11월 말에 서비스를 시작하여 오픈 10일만에 동접 2만 기록하였으며, 캐릭터 0-30-60레벨에 따라 레이싱모델 허윤미의 화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승천온라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승천온라인’ 홈페이지 (http://sky.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