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최초 선보이는 인도 모바일게임, ‘로빈훗의 애플쪼개기’ 25일(금) 전격 출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3. 1. 25. 11:17

본문

-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인도모바일 게임
- 리얼 물리 엔진을 기반으로한 강력한 두뇌 트레이닝과 마력의 재미

 

엔유웨이브(http://nyugame.com/, 옥 홍 대표이사)는 인도 게임사 ‘7SEAS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로빈훗의 애플쪼개기(Robinhood Apple)’를 오늘 25일(금)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 소개되는 인도 모바일 게임이다.

‘로빈훗의 애플쪼개기’는 화살을 이용하여 머리 위에 올려져 있는 애플을 쪼개는 2D 모바일 게임으로, 어릴 적 로빈훗이나 윌리엄텔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아케이드 장르이다. 리얼 물리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화살의 이동경로를 예측하여야 하기 때문에 많은 집중력과 두뇌회전이 필요한 게임으로, 단순히 화살로 사과를 맞히는 슈팅게임일 것이란 추측은 금물이다.

현재 레벨 10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버전과 유료로 구매 가능한 정식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T스토어와 구글플레이마켓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로빈훗의 애플쪼개기’의 개발사 ‘7SEAS 엔터테인먼트’는 PC, 콜솔, 모바일, 무료 온라인 게임 개발사로 ‘FICCI Award Winning Games’와 ‘Intel Award Winning Games’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수상한 바 있는 회사이다. 현재 인도에서 게임포털 사이트인 네오딜라이트(neodelight)와 온라인리얼게임(onlinerealgames)를 운영하고 있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인도 시장조사업체 RNCOS가 최근 공개한 조사 보고서 ‘Booming Mobile Gaming Market in India’에 따르면 고사양 스마트폰 확산에 힘입어 인도 모바일 게임시장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하며 “이에 자사에서는 인도 개발사의 모바일게임을 국내에 최초로 출시하게 되었으며, 첫 선을 보이는 모바일게임인 만큼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라며 기대를 비췄다.

‘로빈훗의 애플쪼개기’를 퍼블리싱하는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이다. 올해 웹게임 8종과 모바일 게임 20종을 서비스 준비 중이며, 대표작으로는 ‘선기온라인’이 있다. 또한 지난해 옥홍 대표가 중국 IT 영향력 있는 10인에, 투자사가 ‘GAMEWAVE 2012년 게임업산업정산’에서 엔유웨이브 투자사도 ‘2012년 10대 글로벌기업’과 ‘10대 게임포털’로 선정되는 등 중국 내에서 명망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게임과 자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유웨이브 홈페이지(http://nyugame.com/)와 ‘로빈훗의 애플쪼개기’ 홈페이지(http://nyugame.com/mobile/)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