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온 주성치 제작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요정’ 8월 22일 대개봉

문화콘텐츠소식

by 윤재훈 2013. 8. 17. 14:50

본문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이 8월 22일(목) 개봉을 확정지었다.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은 아들만큼은 명문학교에 보내고자 공사장에서 힘들게 일하는 아버지와 그의 소중한 아들 소두, 그리고 두 부자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귀여운 마법 요정 장강 7호의 이야기다.

노란색의 파마머리를 연상시키는 큰 얼굴과 초록색 안테나, 그리고 얼굴에 비해 귀여운 작은 초록색 몸이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지난 2008년 국내에서 개봉되었던 주성치, 서교 주연의 영화 <장강 7호>의 애니메이션 버전이기 때문이다.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은 실사 영화에서 미처 공개 못 한 웃음이 넘치는 에피소드들까지 좀 더 다양하게 공개하며 어린이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주성치, 서교를 비롯해 <장강 7호>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들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쏠쏠한 관람 포인트 중 하나이다.

따뜻한 휴머니즘이 있으면서도 과장된 연출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코미디 세계를 구축시키며 영화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주성치는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의 제작발표회에서 “예전부터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싶었다. 뛰어난 애니메이션 감독을 만나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올여름, 최고의 SF 코믹 애니메이션 <장강 7호 : 내 친구 마법 요정>은 배꼽 빠지게 웃긴 주성치식 몸개그와 더불어 감동과 교훈을 주며 8월 22일(목) 개봉하여 극장가를 달굴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