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앙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 주중 특별과정 신입생 모집

입학정보

by 윤재훈 2014. 8. 6. 09:11

본문

평생 교육의 시대에 맞춰 열린 교육을 지향하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주 1회 수업으로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경영학 주중특별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영학 주중 특별과정은 매주 화요일 주 1회 수업으로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로 단기간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일 휴무가 많은 유통 및 서비스업 종사자, 자영업자 등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한 과정이다. 수업은 7호선과 9호선이 연결되어 교통이 편리한 서울 흑석동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2년(4학기제)로 운영되고 있다.

출석과 원격 수업을 병행하고, 자격증취득 등을 통해 학점을 인정받아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이점이 있어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들에게 자기개발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140학점 이상 학점을 취득하여 학위수여 요건을 충족하면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가 수여되며 대학원 진학 및 학사편입 등 일반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으로 인정된다. 또한, 중앙대학교 도서관 및 각종 편의시설 이용, 중앙대학교병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입학 희망자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mecca.cau.ac.kr) 또는 전화(02-820-6213~4)로 자세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