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리 / 그것이알고싶다 ] 정인숙의 남편은 누구인가?

윤재훈 잡담방

by 윤재훈 2010. 3. 21. 00:51

본문

[미스터리 / 그것이알고싶다 ] 정인숙의 남편은 누구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인숙 사진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프로를 금방 보니 정인숙 피살사건에 대해 나와있었다.

그것을 보고 궁금해서 '정인숙 남편'이란 검색어로 인터넷 서핑을 했다.

검색결과 신빙성은 없지만 몇가지 유추가 된다.

일단 정인숙의 남편은 박정희 대통령의 측근인 '정일권 전 총리'일 가능성이 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968.09.30 박정희대통령의 51회 생일을 축하하는 정일권총리와 각료들

정인숙 씨의 숨겨진 아들 '정성일'씨는 친자확인소송을 하러 한국에 온다.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주병진에 나온 모습이 있는데 이때 멘트에서 친자확인소송 중 소송대상자가 죽었다는데 1994년에 죽었으니 그가 거의 확실하다.

하지만 더 검색해보다 흥미로운 사실을 알았다.
바로 정인숙의 아들인 '정성일' 씨는 몇년 전 '골프장사장 납치사건'으로 또 한번 세상을 떠들석하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납치사건 뉴스 캡쳐 사진


정성일씨는 2007년 '한성골프장' 사장 납치사건을 주도한 것으로 확인되어 구속되었다.

어머니 정인숙씨가 살해당했을 때 그의 나이는 3살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니 정인숙과 아들 정성일 사진


사람을 납치한 정성일씨에 대해 변호할 생각은 없지만 어머니의 살해와 그 후에 자라났을 아들의 성장과정을 보았을 때 한편으로는 불쌍하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죄값은 치뤄야 하겠지만 어떤 사람이 사주하였는지 꼭 밝혀야 할 것이다.
그래야 정인숙 살해사건으로 인생의 항로가 바뀐 세사람(정인숙, 정인숙 오빠, 정인숙 아들)의 억울함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해범으로 옥살이한 정인숙 넷째오빠 정종욱씨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