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기아대책 베트남 우물 사업 후원금 전달

좋은소식

by 윤재훈 2011. 9. 9. 11:06

본문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대표 김경섭)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기아대책(대표 정정섭) 사무국에서 베트남 우물 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 날 후원금은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이 공동 주관한 ‘제9회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의 수익금 전액으로, 식수가 없는 베트남 지역 우물 파기 프로젝트에 쓰여질 예정이다.

지난 6월 ‘꿈을 찾아 Dream’이란 주제로 개최된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은, 초중고등학생과 학부모, 교사 등 천 백 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의 꿈 뿐만 아니라 다른 이의 꿈도 찾아준다’는 의미를 담아 행사 이래 처음으로 유료로 진행됐다.

전달식에서 홍승표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소장은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후원금 액수는 크지 않지만, 작은 불씨가 희망의 횃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정문섭 기아대책 부회장은 “베트남 어린이들이 식수가 없어 고통 받아 왔다”며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답했다. 또 “앞으로도 지구촌 축복의 통로가 되는데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와 동행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는 ‘대한민국 청소년의 위대한 성공을 돕기 위해’ 지난 2000년 출범했으며, 한국리더십센터의 그룹사로 리더십 교육과 주니어 리더십 페스티벌을 통해 대한민국뿐 아니라 세계 각지 청소년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도약하고 있다.

한국청소년리더십센터 홈페이지:www.kjlc.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