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제어디서나! 즐길수있는 MMORPG DFO! GM 세바스찬입니다.
고객 감사 대 축제가 어제 9월 8일(목)에 시작하게 되어 7월 13일 오픈부터
8월 21일까지 접속한 고객님들께 아이템을 지급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아이템을 받은 고객님들 중 같은 계정 내에 주로 활동하는 캐릭터가
8월 21일 후에 가입되어 아이템을 받지 못하시고 플레이를 하지않는 캐릭터는
이벤트 조건에 해당되어 아이템을 지급받은 경우가있습니다.
저희 DFO는 고객 감사 大 축제라는 의미를 살려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고객님들의
경우 같은 계정 내에 있는 캐릭터로 아이템을 이동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건
1. 동일한 계정 내의 캐릭터로만 이동됩니다.
2. 아이템을 지급받은 캐릭터로는 이동되지 않습니다.
3.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시에는 이동되지 않습니다.
4. 한번 이동된 아이템은 다시 이동되지 않습니다.
5. 9월 8일 아이템 지급 이후 생성된 캐릭터로는 이동 되지 않습니다.
6. 아이템 이동시 중복 이동은 불가능합니다.
※ 아이템 이동 진행은 접수량에 따라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요청방법
1. 우편으로 받은 아이템을 인벤토리로 이동합니다.
2. 아래의 메일주소로 양식에 맞추어 요청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주소 : dfo_support@com2us.com
메일 제목 : 이벤트 아이템 이동 요청
메일 내용 : 1. 계정명 :
2. 서버명 :
3. 아이템을 받은 캐릭터명(현재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명) :
4. 아이템을 이동할 캐릭터명(아이템을 받을 캐릭터명) :
※아이템은 우편으로 이동됩니다.
※다른계정으로는 아이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GM세바스찬 올림
에너지분야 사회적기업 활성화를 위한 한·일 국제 세미나 개최 (0) | 2011.09.20 |
---|---|
[DFO] 아이폰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이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1) | 2011.09.19 |
컴투스 ‘DFO’ 고객 감사 대축제 실시 (0) | 2011.09.09 |
KT 올레마켓, 국내 우수앱 30종 日 NTT도코모 마켓에 입점 (0) | 2011.08.31 |
삼성 스마트TV, 게임과 교통안전 교육을 한꺼번에… ‘꼬마버스 타요’ 게임 앱 출시 (0) | 2011.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