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옵티머스 LTE’, 발로 뛰며 소비자 만난다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1. 11. 9. 12:58

본문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초고화질 HD 스마트폰 ‘옵티머스 LTE’의 전국 순회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내 달 4일 까지 ‘옵티머스 LTE’의 성능을 체험하고 화질을 비교, 테스트할 수 있는 ‘옵티머스 LTE 이동 체험관’을 전국에 걸쳐 운행한다.

‘옵티머스 LTE 이동 체험관’은 9.5톤 대형 차량을 개조한 개방형 체험공간으로 ▲ 기존 3G 속도를 비교할 수 있는 ‘LTE 속도 체험존’ ▲ 영상통화 등을 시연해 볼 수 있는 ‘LTE 스트리밍 체험존’ ▲ 선명도, 색정확성, 해상도, 소비전력을 확인할 수 있는 ‘IPS True HD 디스플레이 체험존’ ▲ IPS True HD의 객관적인 화질우위 증명을 위한 ‘블라인드 테스트존’ 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는 이동 체험관 앞에 추가로 제품 체험 부스를 배치해 많은 소비자들이 동시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옵티머스 LTE 이동 체험관’은 대학가, 쇼핑몰, 언론사 밀집 지역 등을 중심으로 부산, 대구, 대전광역시 등 전국 대도시를 일주하여 운행할 예정이다.

LG전자 나영배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담당은 “전국 곳곳에서 ‘옵티머스 LTE’의 최강성능과 차원이 다른 초고화질 HD 디스플레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