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인 ‘퍼펙트스톰’의 세 번째 업데이트를 12일 실시한다.
‘15대 1 제대로 한판 붙자!’라는 슬로건의 ‘MVP모드’는 최대 16명의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게임 모드로, 게임에 참가한 유저 중 한 명이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아 나머지 유저들과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별능력을 받은 MVP 유저는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쓰러지지 않으며, 나머지 유저는 일정 시간 동안 MVP 유저의 추격을 피해 도망쳐야 승리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가수 싸이와 개그맨 김경진이 출연한 서든어택 ‘MVP모드’ CF 영상(바로보기)도 공개했다. CF는 3개 시리즈(버스편, 군대편, 육상편)로 제작됐으며, 오늘부터 31일까지 케이블방송 채널을 통해 노출된다. 특히 가수 싸이는 게임 내에도 캐릭터로 등장하는 등 게임 안팎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해 1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MVP모드’를 플레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천만 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하고, 게임에 새롭게 가입한 유저들과 11월 1일 이후 접속이 없었던 복귀 유저에게는 최대 2만 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