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부의 왕’ 6월 21일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 공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5. 14. 09:36

본문

애드리브의 제왕 성동일과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이 만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코미디 영화 <아부의 왕>(제공/배급_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영화사 황금주전자 │감독_정승구 │주연_송새벽, 성동일)이 6월 21일 개봉일 확정과 함께 특급 티저 포스터를 공개 했다.

<아부의 왕> 6월 21일 개봉확정!
6월, 유쾌한 웃음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다!

<프로메테우스>, <락 아웃:익스트림 미션>, <지.아이.조.2> 등 6월 막강한 블록버스터들이 대거 포진한 가운데 최강 코믹 기대작 <아부의 왕>이 6월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아부의 왕>은 인생의 패러다임을 바꿀 인생역전 마법의 화술 ‘아부’를 무기로 아부계의 전설(성동일)과 아부계의 새싹(송새벽)이 만나 ‘혀’ 하나로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코미디로 6월 21일 개봉, 통쾌한 웃음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2년 6월, ‘혀’ 하나로 대한민국을 웃길 그들이 온다!
<아부의 왕> 특급 티저 포스터 공개!

 

 



2012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할 코미디 영화 <아부의 왕>이 6월 21일 개봉일 확정과 함께 특급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들이 온다’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티저 포스터는 거친 공간을 배경으로 무리 지어 걸어오는 성동일, 송새벽, 김성령, 고창석의 비장한 표정을 담았다. 마치 엄청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배우들의 심상치 않은 표정을 통해 영화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혀’ 하나로 대한민국을 웃길 그들이 온다!’ 라는 카피는 6월 개봉하는 대형 블록버스터 속에서도 뒤지지 않을 신선한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자신만만함을 드러내고 있다. 애드리브의 제왕 성동일과 코미디의 신성 송새벽의 초특급 코믹 빅매치와 김성령, 고창석, 이병준, 한채아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화려한 연기 앙상블,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부’라는 소재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재치 넘치는 스토리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영화 <아부의 왕>은 6월 21일 시원하고 웃음 빵빵 터지는 유쾌함으로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