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년 뒤 뜨는 직업’ 소셜미디어강사 양성과정, 내달 2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 개강 - 정부기관, 공사, 기업, 대학 등에서 소셜미디어와 스마트폰 강의할 강사 양성과정 모집

평생교육소식

by 윤재훈 2012. 5. 21. 11:39

본문

한국소셜미디어협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소셜미디어강사 양성아카데미에서는 SNS 소셜미디어 전문 강사 지망자 등을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스마트폰 등을 강의하는 16기 소셜미디어 및 SNS, 스마트폰 강사 양성과정을 6월 2일(토) 오후 6시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강한다.

그동안 15기에 걸쳐 양성된 소셜미디어 전문 강사들이 전국의 대학, 정부기관, 공사, 기업체, 도의회, 경찰서, 검찰청 등에서 소셜미디어 활용교육 및 스마트폰 제대로 즐기기 강연 등을 하고 있다.

세계최초로 소셜미디어, SNS, 스마트폰 전문 강사라는 직업을 창직하여 강사를 양성해온 최재용 원장은 그동안 주간조선, KBS 뉴스, 한겨레신문 등 언론에 다수 보도되고 국무총리실, 중소기업청, 기아자동차, 동국제강, 한독약품, 한국수자원공사 등 정부기관과 다양한 기업에서 SNS 강의를 하고 있는 소셜미디어 교육전문가이다.

베스트셀러 ‘SNS백배 즐기기’의 저자 최재용 교수와 SNS 전문 강사들이 지도하는 이 과정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최재용 교수 동영상 강의와 강의교안 등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부여한다.

최 원장은 “10년 뒤 유망 직업으로 언론에 보도된 SNS 강사와 SNS 컨설턴트를 직업이나 부업으로 하고 싶은 희망자 20명을 모집하여 10주간 교육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10주 동안 SNS 관련 서적을 집필하여 공동으로 출판하는 경험도 제공한다고 한다.

등록문의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 02-553-8617)으로 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