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와 함께 인성교육도 균형있게 기르치는 동산에듀 영어캠프

평생교육소식

by 윤재훈 2012. 5. 23. 08:41

본문

최근 많은 학부모들이 영어교육 뿐만 아니라 인성교육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요즘 사춘기 시기를 겪고 있는 자녀에게 가정 교육을 가르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곧 다가올 여름방학 동안 하루 종일 자녀들과 집에서 씨름해야 하는 학부모들은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다. 최근 영어와 인성교육을 균형감 있게 가르치는 동산에듀 영어캠프가 눈에 띄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학부모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산에듀 미국, 호주, 필리핀 영어캠프에서는 영어교육의 질적인 부분 역시 타 업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영어프로그램과 방과 후 영어와 한국어로 가르치는 인성교육 프로그램도 아이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미국영어캠프’는 현직 교사와 일일 6시간 강도 높은 ESL수업을 진행하고, 미국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현지 ‘Wild Camp’에 참여한다. 영어일기 첨삭, 영어 발표능력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말하기, 쓰기 영역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 마지막 주간에는 뉴욕과 보스턴 아이비리그 대학을 탐방하고 UN본부, 월스트리트, 자유여신상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비전을 심어주고 있다.

‘호주영어캠프’는 명문 사립학교 스쿨링 참여하고, 24시간 영어 활용을 위해 원어민 홈스테이 생활을 하게 된다. 영어실전 감각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호주 시드니, 멜버른 포함하여 5개 도시 3000km 대장정 투어를 통해 꿈과 도전을 품을 수 있도록 진행 할 예정이다.

‘필리핀영어캠프’는 대학시설을 활용하여 하루 7-8시간의 집중 영어학습을 통해 방학기간 영어의 부족한 파트를 보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역시 매일 일기쓰기 및 첨삭지도를 통해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토론 및 발표 학습으로 대중 앞에서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실력을 높이고자 한다.

모든 국가에서 공통으로 진행되는 인성교육의 일환으로 현지 원어민과 영어 바이블 학습을 통해 긍정심과 꿈, 베풂과 리더십을 가르친다. 또한, 오후시간에는 아이들과 나눔의 시간을 통해 공동체 생활에서 필요한 배려와 양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배우게 되며, 학습동기 부여 및 모험심과 호기심 등 다양한 리더교육을 배우게 된다. 한 달간 아이들의 영어 능력 향상뿐 아니라, 생활의 모습이 변화되는 것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동산에듀 홈페이지(www.dongsanedu.com) 혹은 전화 02-3444-2046으로 문의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