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MMORPG 게임, ‘던전 판타지 온라인 (DFO)’ 업데이트 기념 ‘불굴의 끈기’이벤트 실시[Ver.1.1.0 업데이트]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6. 13. 14:16

본문

스마트폰 MMORPG 게임, ‘던전 판타지 온라인 (DFO)’ 업데이트 기념 ‘불굴의 끈기’이벤트 실시[Ver.1.1.0 업데이트]

 

- 컴투스의 모바일 MMORPG ‘DFO’,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6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실시
- 뉴아이패드, 게임 아이템, 문화상품권 지급 등 푸짐한 경품 걸린 5가지 이벤트 진행
- 일일 퀘스트, 숨어 있는 퀘스트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요소 제공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는 레몬(대표 윤효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스마트폰용 모바일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이하 DFO)이 게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뉴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불굴의 끈기(Unyielding Persever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실시 된 업데이트에서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어 하루에 한 가지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게임 속 숨어 있는 퀘스트를 찾으면 보너스 경험치 획득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등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애플 앱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6월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약 한달 간 총 5가지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불굴의 끈기 (Unyielding Perseverance)]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DFO’ 게임에 관한 앱스토어 리뷰를 주제에 맞게 작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 50% 상승 1일’ 아이템 1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9.99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에 게임 플레이를 누적 40시간 이상 달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선물하고 레벌10부터 레벨 40까지 달성한 유저들에게 각 레벨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라 기존 유저를 포함해 신규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DFO’ 에 접속한 유저들의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템 또는 경험치를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내의 [DFO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거나 컴투스 허브로 ‘DFO’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완료된다.
 
네 번째 이벤트는 4월 30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유저 모두에게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을 플레이 하면 ‘경험치 50% 상승 15일’ 2개를 모두에게 지급한다고 전해져 한동안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기간 내 ‘DFO’ 게임 내 $100 이상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 가운데 1명을 추첨하여 ‘New iPad’를 선물할 예정이라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번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아이템 지급은 7월 20일에 일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DFO’는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그에 걸 맞는 1,000개 이상의 다양한 퀘스트, 유저가 게임을 즐기기에 더없이 적합한 게임 시스템으로 2011년 7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DF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MMORPG 던전판타지온라인 앱스토어 다운받기

 

 


 

스마트폰 MMORPG 던전판타지온라인 앱스토어 다운받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