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게임 ‘크리티카’, 14일까지 2차 CBT 참가자 모집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10. 8. 13:49

본문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2차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참가자를 10월 14일(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크리티카>는 지난 5월에 진행한 1차 CBT에서 ‘초(超)액션(Extreme Action) RPG’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은 물론, 캐릭터와 유저가 혼연일체가 된듯한 몰입감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된 <크리티카>를 기대해도 좋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2차 테스트에서는 최대 레벨이 60(1차 30레벨)으로 확장되고, 새로운 마을 5, 6지역도 추가된다. 아울러 스테이지는 총 39개로 늘어나, 보다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새롭게 선보이는 필살기 시스템은 통쾌하고 화끈한 연출과 강력한 위력으로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날려 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10레벨부터 습득이 가능한 이 시스템은 특수한 연출이 발동되면서 일정 영역 내의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액션 시스템으로 개발사 올엠이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테스터 모집 기간은 10월 5일(금) 오후 3시부터 14일(일) 오후 3시까지 약 열흘 동안 진행된다. 1차 CBT 테스터는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 등록이 되며, 최대 5명까지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테스트 기간은 10월 18일(목)부터 24일(수) 까지 7일동안 펼쳐지며 매일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9시간씩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크리티카> 2차 CBT에 참가하고 싶은 유저는 한게임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테스트 신청이 가능하며, 10월 16일(화) 오후 3시에 테스터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