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게임 ‘크리티카’, ‘필살기 시스템’ 등 2차 CBT 스펙 전격 공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2. 10. 11. 12:47

본문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가 필살기 시스템 등 2차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스펙을 11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차 CBT 콘텐츠는 필살기와 마법부여 등 새로운 스킬 시스템의 등장과 22종의 스테이지를 포함한 신규 2개 지역 업데이트 및 최고 레벨 확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필살기 시스템’은 <크리티카>만의 특징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습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적을 타격하거나 데미지를 받으면 조금씩 필살 게이지가 증가하여 최대치에 도달했을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을 발동 시키면 화려한 화면 연출과 함께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는 필살 스킬로 변경되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드라마틱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다.

‘마법부여 시스템’은 일종의 아이템 강화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결정체들을 무기나 방어구에 사용, 장비에 특수한 마법을 부여시키는 기능이다. 게임 내 거의 모든 능력치 부여가 가능하고, 다양한 아이템 세팅을 통해 개성적이고 효율적인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5지역인 ‘수도 리온’과 6지역인 ‘베인 블루’에서 공개되는 22곳의 스테이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수도 리온’은 <크리티카> 게임 시나리오상,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로 고풍스런 저택과 화려한 정원 등 중상류층 이상의 계층이 거주하고 있는 도시 지역이며, ‘블루 베인’은 해협 주변의 수 백개의 섬들에서 활약하는 무법자들의 소굴로 천혜의 자연환경이 인상적인 항구 지역이다. 이 외에도 1차 테스트의 30레벨에서 60레벨로 최고 레벨도 대폭 상향되어 보다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해진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이다.

한편 <크리티카>는 10월 14일까지 2차 테스트 신청자를 모집하며, 16일 당첨자 발표와 함께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는 한게임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