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코드라인, 에너지 공짜로 주는 앱 ‘꽁에너지’ 출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3. 1. 23. 14:50

본문

- 에너지 음료 등 간식거리를 무료로 받는 앱
-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얻은 포인트를 이용해 교환권 획득
- 현재 제공하는 35가지 제품에 추가 제품 구성 예정

 

레코드라인(대표 황선호)은 에너지 드링크와 간식을 무료로 받는 앱 ‘꽁에너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를 22일 출시했다.

‘꽁짜로 에너지 드링크 주는 앱’(이하 ‘꽁에너지’)은 사용자가 광고 사용으로 받은 포인트를 간식 교환권으로 바꿔주는 앱이다. 사용자는 꽁에너지에서 받은 교환권을 가까운 편의점 등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꽁에너지 출시 기념 에너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레코드라인은 편의점에서 1,000원에 판매하는 핫식스 제품을 500포인트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7일간 진행한다.

꽁에너지 앱은 현재 에너지 음료류, 커피류, 라면류, 초코렛류 등 총 35가지 품목에 대한 교환을 지원하고 있다. 지원하는 제품은 사용자 의견을 받아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아이폰용 ‘꽁에너지’는 1월말 경 출시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꽁에너지’를 개발한 (주)레코드라인은 대학생 7명이 지식경제부 ‘2012년 창의 도전형 SW R&D’ 과제를 통해 창업했다. 레코드라인은 과제에 참여한 팀 중 최초로 사업화에 성공해 매출을 올리고 있다. 현재 (주)레코드라인은 법인 설립 3개월만에 벤처 인증을 받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