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 프로그래밍 명강사 서현우, ‘콕 찔러 줄세우는 포인터와 배열’ 특강 진행

직무교육

by 윤재훈 2014. 8. 14. 15:30

본문

  IT 전문 출판사 한빛미디어는 C언어 입문자들을 위한 기본서 ‘이것이 C언어다, 서현우의 C 프로그래밍 정복(이하 이것이 C언어다)’ 출간을 기념하여 입문자 및 대학생들을 위한 단기 집중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것이 C언어다’는 10년이 넘는 동안 유수의 기업과 대학에서 현업자와 학생들에게 강의를 해 온 저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된 C 프로그래밍 입문서로, 특히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현장감이 뛰어난 칠판 강의 형식의 동영상 강의가 기존의 교재들과 확연히 차별화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강은 ‘이것이 C언어다’ 도서 내용 중 특히 입문자들이 어려워하는 <포인터와 배열>, <응용 포인터>, <문자열>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각 테마별 4시간씩 총 3회의 집중 강의를 통해 C 프로그래밍의 핵심 주제들을 단기간에 명쾌하게 정리하는 데 역점을 두었다.

서현우 씨는 “이제 막 C언어에 입문한 대학 새내기부터 포인터라면 진절머리를 치는 청춘 프로그래머들까지, 모두가 절실하게 필요로 하는 내용만을 전달하려 준비하고 또 준비했다. 이번 특강을 충실히 듣는다면 앞으로 포인터 때문에 C를 포기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고 말했다.

제1강 <포인터와 배열>은 8월 30일 신촌 다래헌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2강 <응용 포인터>와 3강 <문자열>은 각각 9월과 10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상세 일정은 추후 별도 고지된다.

1강 접수 신청 및 보다 상세한 내용은 링크(http://onoffmix.com/event/320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사 서현우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고 12년째 학교와 기업체에서 C 전문강사로 활동 중이다. 전문적이고 기본기를 다져주는 강의, 열정적이면서 명쾌한 강의, 집중력을 이끌어내는 수강자 중심의 강의로 대학과 기업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