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겜블릭 가문 for AfreecaTV,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문화콘텐츠소식

by 윤재훈 2015. 3. 6. 11:36

본문

유저의 시청 참여와 BJ동맹을 통한 가문 전투가 매력적인 가문 for AfreecaTV’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모바일 RPG ‘가문: 드래곤의부활을 서비스하는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아프리카TV 게임플랫폼과 BJ에 특화된 가문 for AfreecaTV’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문 for AfreecaTV’ 1515 가문전투가 매력적인 부대전투 전략RPG로서 영웅들의 실시간 액션과 기존의 길드를 보다 발전시킨 가문을 주축으로 한 이번 버전은 아프리카 TV 방송을 위한 다양한 기능 제공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BJ를 위한 클랜 형성, BJ버프 등 BJ를 통한 게임성 강화 등이 매력적이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2 26일부터 게임출시일까지 진행하며 사전예약을 한 모든 유저에게 6성 영웅권을 포함한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리고 카페 가입 후 응원글을 남기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겜블릭의 최창희 PD아프리카TV 버전의 가문은 기존 버전과는 다른 아프리카TV 게임플랫폼에 커스터마이징 된 버전이다면서 게임성 뿐만 아니라 BJ와 방송을 통한 시청자 참여 등을 강화하여 아프리카TV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가문 for AfreecaTV’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goo.gl/TdLvIk)와 사전예약 전문 서비스앱 예약Top10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oonforafreeca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