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게임 가문, 영지전 프리시즌 BJ서아니 동맹 서운 가문 첫 우승

문화콘텐츠소식

by 윤재훈 2015. 7. 13. 16:05

본문

모바일게임 가문을 서비스하는 ㈜겜블릭은 영지전 프리시즌 킹스캐슬 첫 점령을 아프리카TV버전 BJ서아니 동맹 서운 가문이 차지했다고 밝혔다.

 

가문은 오리지날 버전인 가문: 드래곤의부활과 아프리카TV 버전인 가문 for AfreecaTV’ 버전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대규모 부대전투 전략 RPG72일부터 3주간 영지전을 프리시즌으로 운영하고 있다. 프리시즌 영지전은 목, , 토요일만 참여 가능하며 총 3개 서버의 모든 가문이 경쟁하는 서버 통합 대전으로 진행된다.

 

영지전은 중심에 있는 킹스캐슬 1개와 드래곤 레어 2, 그리고 캐슬, 타워, 속성성소 등의 지역이 존재한다. 킹스캐슬의 경우 바로 궐기는 불가능하며 주변 지역에서 궐기한 후 킹스캐슬을 점령할 수 있다.

 

 

 

프리시즌 첫째 주에 엠마서버의 1위 가문 Named(네임드)를 굴복시킨 라자서버 1위가문 FaMily(가족)와 아프리카 TV의 서운가문, 멍충가문이 킹스캐슬 주변 지역을 점령하여 차주 킹스캐슬의 점령전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영지전 2주차 전투에서는 처음에는 라자서버의 FaMily가문이 우세하였으나 아프리카 서운 가문이 전력을 집중함으로써 막판 역전극을 만들어냈다. 이 전투에서는 아프리카TV서버의 멍충가문은 참전을 하지 않아 향후 새로운 변수로 등장할 전망이다. 이번에 우승한 서운 가문은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BJ 서아니의 공식가문이다.

 

세번째 프리시즌이 시작되는 16일에는 거의 모든 가문이 궐기를 하였고 침략과 함락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주 예정된 업데이트에서는 영지전 보상 고대주화를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오픈되고 영지전 전투에서 사용 가능한 공성무기 및 함정 등이 오픈 될 예정이어서 킹스캐슬 주인이 바뀔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모바일 RPG게임 가문 영지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가문: 드래곤의부활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oongame), 가문 for AfreecaTV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oonforafreeca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문: 드래곤의부활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0APGpU), 이통사 통합마켓,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문 for AfreecaTV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M6bLZ1)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