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www.yojin.co.kr)은 충남 아산신도시에서 주상복합아파트인 와이시티(Y-CITY)의 성공적인 분양에 이어 복합상업시설인 트렌드 애버뉴몰 ‘와이몰(Y Mall)을 일반분양 한다고 밝혔다.
천안·아산 신도시 100만 명의 인구를 배후 수요로 두고 최적의 입지에 자리한 와이몰의 주요 특징으로는 ▶KTX 천안·아산역, 수도권전철 아산역 및 버스터미널이 모두 통하는 등 지리적 장점이 뛰어나고 ▶천안아산권 최초의 250m 스트리트몰로, 노천카페 거리로 조성되는 밸리테라스를 갖춰 천안·아산지역의 새로운 쇼핑 명소로 부각될 전망이다.
또한, ▶롯데마트와 함께 전세계 NO.1의 장난감 할인마트인 토이저러스 등 초대형 상권의 필수인 키테넌트 업종을 확보하여 쇼핑몰 전체의 활성화를 기대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MD전문회사인 GEO AKAMASTU사의 철저한 지역상권 분석을 반영한 MD구성으로 안정적인 영업, 서비스동선, 고객동선의 효율적인 매장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일부 임대매장의 직영 운영 및 체계적인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요진건설산업 와이몰의 분양면적은 지상 1층∼4층의 총넓이 78,370.25㎡ (총 23,707평/마트 11,136평 포함)의 규모로 총 206개의 상가를 분양한다. 3.3㎡당 분양가는 평균 1,500만 원 선으로, 점포당 분양가는 2억원부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고, 준공일은 2011년 6월이다.
와이몰은 KTX 천안·아산역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 여가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트렌드 애버뉴몰을 표방하고 있다.
설계상의 가장 특징으로는 카페 스트리트, 테마 푸드코트, 스튜디오 카페, 오픈키친 카페, 종합문화스쿨 등의 각종 문화시설 및 배울 거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매일 매일 방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조했다. 또한, 설계상의 특징으로는 주차장과 외부광장에서 Y-Mall 내부로 직접 진입할 수 있도록 동선을 단순화하였으며, 상가전체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동선계획에 주안점을 두고, 상가내부에도 이벤트광장을 두어 활성화에 도움을 주도록 계획하였다. 인근에는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등이 입점 예정에 있어 주변 생활 편의시설 이용 만족도가 더욱 배가될 전망이다.
강준기 요진건설산업 주택사업 본부장은 “지난해 와이시티 주상복합 아파트의 성공적인 분양을 기반으로, 이번에 새롭게 분양하는 와이몰은 대표적인 유통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프리미엄 상권에 위치하여 안정적이며 믿을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처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진건설산업 와이몰은 대한주택보증이 분양 보증을 함으로써 투자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하고 있다. (분양문의: 1588 – 5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