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아이모리에서 추억을 공유하세요.”
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 / new.lgtelecom.com)의 디지털 사진 포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가 무료 온라인 ‘e포토북’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e포토북 출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모리는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을 원하는 형태로 편집해 보관하고 인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포토제품으로 제작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포털 서비스로 최저가 사진인화를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포토 제품들을 보유, 3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이에 통합LG텔레콤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e포토북 서비스를 출시하고 아이모리 회원이면 누구나 비용부담 없이 포토북/앨범 디자인을 그대로 이용해 e포토북을 만들고, 자신이 만든 e포토북은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거나 메신저나 이메일을 이용해 청첩장, 초대장 등으로도 무제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e포토북을 실물로 소장하고 싶으면 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통합LG텔레콤은 e포토북 서비스 출시를 기념, 5월 16일까지 e포토북을 만들어 공개하면 마일리지 1,000점과 함께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포토북(3만원 상당)을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포토북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올리면 우수 사용기에 대해 로봇청소기, 디지털 카메라등도 제공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