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라비티, 애플 앱스토어 게임 ‘버블샷 리플렉트’ 출시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1. 6. 8. 08:47

본문

  -6월 1일, 애플 앱스토어 통해 한국 우선 서비스 실시

  -쉽고 편한 조작법,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로 전 연령의 스마트폰 유저 공략 가능

  -그라비티, 5번째 앱스토어 게임 선보이며 본격적인 게임 플랫폼 다변화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가 금일(1일) 애플 앱스토어 게임 ‘버블샷 리플렉트’를 정식 출시한다.

  ‘버블샷 리플렉트(Bubbleshot-Reflect)’는 귀여운 버블 캐릭터를 소재로 한 액션 퍼즐 장르의 게임으로, 색깔 별 버블 몬스터들을 고무줄로 날려 같은 색깔의 버블과 3개 이상 뭉치게 하여 사라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총 5개의 챕터에 각각 15단계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챕터마다 다른 콘셉트의 배경, 장애물, 아이템 등 특화된 요소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레벨 별로 제공하는 미션을 통해 게임 몰입도 상승시켜 유저들이 지속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무한 모드, 타임어택 모드, 크레이지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며, 레벨 별 난이도를 위한 방해물, 아이템 등 풍부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이 게임은 글로벌 서비스 시작 전인 6월까지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할인된 가격인 0.99달러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해 말부터 ‘쟈쟈’, ‘그래피티 히어로’, ‘삐요다마리’, ‘마시마로 디펜스’ 등 애플 앱스토어 전용 게임을 출시하며, 적극적으로 국내외 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1월에 출시한 '마시마로 디펜스'는 출시 3일만에 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에 올랐으며, 지속적인 순위 상승을 기록하며 유료 게임 전체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라비티 컨버전스그룹 김준수 과장은 “버블샷 리플렉트는 쉽고 편한 조작법, 익숙한 플레이 스타일, 귀여운 캐릭터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향후 보다 다양한 장르의 앱스토어 게임 개발을 통해 보다 풍성한 콘텐츠와 재미요소 제공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