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아이폰 4S 국내 상륙!!! SK텔레콤, 아이폰 4S 11일 0시 국내 첫 개통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1. 11. 9. 13:42

본문

- 예약 가입자 중 신청자 100명 추첨해 가장 먼저 아이폰 개통
- 1∙2호 가입자에게 1년간 올인원 54 요금제 무료 제공
- 축제처럼 즐기며 아이폰 개통을 기다리도록 다양한 공연 등 기존 형식 벗어난 새로운 개통 행사 펼쳐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 www.sktelecom.com)이 11일 0시에 아이폰4S를 정식 출시한다.

SK텔레콤은 새로운 단말 출시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아이폰 4S를 제공하기 위해 11일 0시를 기해 을지로 소재 SK텔레콤 본사에서 아이폰 4S개통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폰4S 론칭 행사는 10일 저녁 10시부터 11일 새벽 1시까지 진행되며, 11일 0시를 기해 초청된 SK텔레콤 고객 100명은 아이폰4S를 국내 최초로 개통한다.

※ 번호이동 고객의 경우 0시 아이폰4S 수령만 가능하며 11일 매장 오픈 후 개통 가능

이날 참석한 고객 중 가장 먼저 인터넷으로 SK텔레콤 아이폰4S에 사전 가입한 1호 및 2호 고객에게는 1년간 올인원 54 요금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SK텔레콤은 지난 1일 트위터 등을 통해 가장 먼저 아이폰4S 도입을 알렸고, 아이폰4S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대적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빠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번 0시 개통 행사도 아이폰4S를 원하는 고객에게 국내에서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존 관행을 뛰어넘어 발상의 전환을 이룬 사례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텔레콤은 4일 예약가입을 시작하면서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T스마트샵 (www.tsmartshop.co.kr) 을 통해 예약 가입자 중 개통 행사에 참여할 고객을 신청 받았다.

SK텔레콤은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했으며, 선정된 고객은 아이폰4S를 수령은 물론, 동반자1인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1위 이동통신사인 SK텔레콤과 세계적 스마트폰 열풍을 일으킨 아이폰이 만나는 ‘Perfect Match’(완벽한 결합) 컨셉에 맞춰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 부부인 타이거JK와 윤미래가 공연한다. 행사는 http://www.facebook.com/sktworld를 통해 인터넷 생중계 된다.

이는 SK텔레콤이 아이폰4S 개통을 위해 기다리는 고객 편의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아이폰 구매자들이 힘들게 밤새 줄 서 기다렸던 관행에서 벗어나 축제처럼 즐기면서 아이폰 개통을 기다릴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창조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SK텔레콤 배준동 사업총괄은 “세계적인 네트워크 기술력을 보유한 SK텔레콤과 혁신적인 아이폰은 완벽한 결합(Perfect Match)이 될 것” 이라며 “1위 이동통신사를 선택하시면 최고의 서비스와 네트워크 품질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