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공평동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본사 4층 스탠다드차타드홀에서 ‘자녀 교육에 대한 새로운 스탠다드를 제시한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제1회 학부모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으로 매월 개최될 예정인 학부모 세미나는 개별 영업점에서 서면 신청한 프라이어리티뱅킹(PrB) 고객과 함께 지난 2일 이후 두드림2U 통장에 신규 가입한 고객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 순서대로 약 150명을 선정해 2시간 가량 진행된다. 두드림2U통장은 두드림 관련 상품 200만 계좌 돌파를 앞두고 가입 후 익익월부터 2개월간 기간별 최고 연 5.0%(세전) 금리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1회 세미나 주제는 ‘교육제도 변화에 따른 현명한 자녀 진로 지도 전략’으로 조진표 와이즈멘토 대표이사가 특별 강연자로 나선다. 세미나 참가자들에게는 온라인 진로 및 적성 검사 쿠폰이 무료로 제공되며, 은행이 제공하는 국내 및 글로벌 자녀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안내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프라이어리티뱅킹(PrB)사업팀 이동원 이사는 “교육열이 남다른 한국 학부모 고객들의 수요를 고려해 국내 은행권 최초로 정기 자녀교육 세미나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며, “매월 세미나의 주제를 다양화하는 것은 물론 초등학생부터 사회초년생까지 각기 다른 연령대의 교육 니즈에 맞출 수 있도록 종합적인 ‘Education Tree’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Education Tree’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들과 이들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위한 단계별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재테크 조기교육, 리버풀FC 유소년 축구 클리닉, 글로벌 기후변화 홍보대사(Young Climate Change Ambassador, YCCA), 인턴십, 학부모 교육 세미나 등 참가자들에게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외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