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년전에 갔던 전북 부안 내소사와 젓갈집

윤재훈 잡담방

by 윤재훈 2013. 9. 5. 11:12

본문

2년 전인가 3년 전에 보안 내소사에 갔었더랬죠.

내소사는 원래 유명한 곳이어서 한번 가봐야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소사로 올라가면서 개업했다던 젓갈집에 들어갔어요


젓갈은 오징어 젓갈 이외에는 잘 안먹는데 그때 낙지젓인가 비빔낙지젓인가 하는 것을 만원어치 사갔는데 너무 맛있었다는...

지금도 그 맛을 못 잊어 다른 곳에서 사먹는데 그 맛이 안나더라구요


지금도 장사하는지 모르겠지만 부안 들리면 한번 가볼려구요




지금은 초등학생인 우리딸 가현이... 이 사진을 보니 어릴 적 모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지금은 어린이집에 다니는 말썽꾸러기 주현이의 모습이 동영상에 담겨져 있었네요.

이때 막 걷기 시작하던 때라 젓갈집은 온통 헤지고 다녀 진땀 뺀 기억이 새롭네요^^

이때나 지금이나 말썽장이는 똑같군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