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여행] 파주 북소리 축제, 고지도 특별전에 오다. / 구리 수택초등학교 현장학습 - 윤가현 아빠가 함께하는 여행

윤재훈 잡담방

by 윤재훈 2013. 10. 8. 11:55

본문

경기도 구리시 수택초등학교에서 현장 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체험학습은 학교 도서관에서 주관하는 행사였는데요 파주여행이 되겠습니다 ^^

먼저 파주 북소리 축제가 열리고 있는 파주출판단지에서 고지도 특별전을 관람하고 자유관광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퓰곡이이 선생님의 유적지를 관람하는 코스로 진행되었습니다.

 

총 20가족이 참여하였는데요 아빠는 저랑 다른 한분 총 두명이었구요 나머지 친구들은 엄마들과 같이 왔더라구요

 

파주 출판단지 고지도 특별전을 관람하기 전에 오늘의 테마인 율곡이이 선생님에 대한 퀴즈대회가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눈이 반짝거리기도 하고 공부를 많이 해와서 그런지 쉬운 문제는 바로바로 손을 듭니다.

 

가현이가 아주 애가 탔습니다 ㅎㅎ

하지만 뒤로갈수록 어려운 문제들이 나와 부모님들 보고 맞추라고 하더군요. 다행이 마지막 문제를 맞춰 체면치레를 하였습니다. ㅎㅎ

 

고지도 특별전은 파주출판단지 지지향이 있는 건물에 있었는데요 카페가 이뻐서 설정샷을 찍어 봤습니다. 

 

 

 

 

고지도 특별전은 아쉽게도 촬영 불가여서 못찍었는데요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전시회였으나 설명을 들으며 스탬프 체험도 하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통역을 무료로 해주는 단체에서 다트를 던질 수 있게하여 가현이가 다트를 던졌습니다.

바로 최고 좋은 상품을 탔네요 ㅎㅎ

옆에 계시던 분이 다른 분에게 "다음부터는 아이들 오면 좀 더 세게 돌려'라고 귓속말을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파주 북소리 축제 기간동안 웹툰 작가님들이 오셔서 사인회도 하시고 하시나봐여

제 현재 근무처인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학생들도 실력이 출중한 미래의 웹툰 작가님들이 많답니다. ^^

 

가현이랑 애니메이션 단편을 상영하는 상상극장에 왔네요

한 4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조그마한 극장이구요 박스로 만들어 놓아 아주 새로웠습니다.

 

 

 

 

지지향 건물 안과 밖이 너무 이뻐서 모델포즈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제 초등학교 2학년 호기심 많은 아이랍니다.

아빠가 마시는 커피가 궁금했나봐여 ㅎㅎ

이때는 어른들을 동경하는 나이니까요

역시나 책을 좋아하는 아이인지라 바로 축제장에서 구매한 책을 읽네요

오늘 체험학습으로 수택초등학교에서 1만원 이내의 책을 무료로 사주기도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오늘 체험학습의 두번째 여행지인 율곡이이선생 유적지 탐방을 위해 버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