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타지아가 던전판타지온라인[DFO]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레몬게임 카페 글]

이슈&화제

by 윤재훈 2011. 4. 1. 17:05

본문

판타지아가 던전판타지온라인[DFO]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레몬게임 카페 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레몬의 용봉골샌님입니다.


판타지아에 대한 소식이 많이 궁금하셨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판타지아가 현재 5년여에 걸쳐 개발이 되고 작년에 컴투스에서 퍼블리싱을 하기로 하면서 정작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레몬의 카페에서 그 소식을 찾을 수 없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출시를 앞두고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하여 저희 유저 분들께 알리는 작업을 많이 소홀히 하였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막바지 작업을 하면서 다시 심기일전하는 의미로 이렇게 공지를 드립니다.


판타지아가 던전판타지온라인(Dungeon Fantasy Online ; DFO)로 이름이 바뀌어 출시하게 됩니다.


기사를 통해 아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판타지아가 출시를 앞두고 '던전 판타지 온라인 (DFO)' 라는 새로운 이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기존의 모바일게임의 한계를 넘어서서 온라인게임의 영역까지 진출하는 최초의 게임이 될 것입니다.

5년전 세계 최초로 모바일 MMORPG라는 게임 장르에 도전해보겠다라고 생각한 후에 많은 시행착오를 경험하면서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이라는 영역이 더 이상 의미가 없는 새로운 형태의 게임을 만들고 싶었고 바로 그 회심작이 '던전판타지온라인(DFO)'입니다.


이제 어느정도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저희 카페 회원분들께 공식적으로 게임명의 변경을 알려드립니다. 게임 출시에 대한 내용이 있으면 카페 회원님들께 우선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나아가고자 이렇게 다시 인사를 드립니다.


좋은 게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레몬게임카페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