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무선연동 SNS tossi, 가입자 13만 명 돌파

이슈&화제

by 윤재훈 2008. 2. 27. 18:12

본문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02월27일--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김신배, www.sktelecom.com)의 ‘tossi(www.tossi.com, 7055+NATE/MagicN/Ez-i)’ 가입자가 오픈 2개월 만에 13만 명을 돌파하며, 차세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Social Networking Service)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토씨’가 지난 12월 런칭 이후 이같이 단기간에 13만여명의 가입자를 끌어 모을 수 있었던 것은 다름아닌 유무선 연동의 편리함 때문이다. 우선 토씨는 휴대전화 주소록, 네이트 온 등 메신저 지인 리스트가 연동되기 때문에 클릭 한번으로 이용자의 모든 인맥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대부분의 토씨 이용자들은 기존의 인맥 관리가 다소 산발적이었던 불편함이 상당부분 해소되었다는 평이다.

또한 토씨는 유무선 사이트, 문자메시지, 메신저 등에서 쉽고 빠르게 글을 등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치 태크가 자동 등록되어 자신의 일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싶어하는 모바일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 인터넷사업본부 이승훈 본부장은 “토씨가 보다 더 긴밀한 유무선 연동을 통해 이용자들의 즉각적이고도 적극적인 자기표현과 관계형성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세대 SNS 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SK텔레콤은 오는 29일까지 원더걸스의 애장품 10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더걸스와 달콤한 썸씽’ 이벤트는 가장 좋아하는 원더걸스 멤버를 태그로 선택한 후 자신의 토씨에 원더걸스에게 전하고 싶은 글을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이중 5인의 토씨 회원이 원더걸스의 애장품을 소장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는 원더걸스가 직접 싸인한 토씨 다이어리가, 20명에게는 원더걸스 1집 CD가 제공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