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큐브백화점, 봄학기 맞아 문화센터 강좌 신설

평생교육소식

by 윤재훈 2014. 2. 25. 12:13

본문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www.dcubecity.com, 대표 김경원)은 3월 2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를 시작한다.

디큐브 문화센터는 고객들이 활기차게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강좌를 신설했다. 야외활동 하기 좋은 봄을 맞아 등록 회원수도 지난 학기 대비 30% 이상 큰 폭으로 늘었다.

특히, 아이와 엄마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인기다. 성장발달, 면역강화, 건강한 배변활동 등을 도와주는 ‘맘&베이비요가마사지’ 강좌나 다양한 교구를 이용해 아이들의 신체조절 능력과 사회성을 향상시키는 ‘트니트니 키즈 챔프’, 통합놀이 프로그램인 ‘5-Touch 오감발달교육’ 등 인기강좌는 일찌감치 마감됐다.

또 이번 학기에는 따뜻한 봄을 만끽하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9층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강좌를 새롭게 선보인다. 4~5월에 진행하는 이벤트 강좌는 정규강좌 1개 신청 시 응모권 1개를 증정하며 1인 최대 4개까지 응모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5000원이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한 꽃다발 만들기를 비롯해 신생아를 위한 발도로프 인형 만들기, 테이블 매너 와인클래스, 홈베이킹, 사진 강좌 등 유익한 강좌가 다양하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참여하는 유아 이벤트 강좌로는 별자리 관측, 3D 캐릭터 도자기 ‘무스토이’ 만들기, 야외테라스 보물찾기 등이 마련돼 있다.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철, 몸매 관리를 위한 강좌도 대거 신설했다. 복싱 다이어트 댄스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프로젝트는 주 1회 3개월 과정에 10만원, 주 2회 총 24회 19만원이며, 유산소 다이어트로 효과 만점인 신나는 음악 줄넘기는 3개월 과정은 9만원이다. 그 밖에도 필라테스, 힐링테라피 요가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일일특강도 지난 학기보다 2배 가량 늘려 개설했다. 엄마와 아기를 위한 강좌로는 재즈 피아노 전문 강사의 태교음악 강좌가 3월 11일에 진행되며 단 돈 1000원에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다. 3월 20일에 진행하는 아동용 앞치마 세트 만들기, 4월 9일과 16일에 진행하는 재활용 의복을 활용한 소품 만들기 강좌도 이색적이다. 그 밖에 ‘하체가 예뻐지는 셀프 스키니 마사지’, 날씬한 여름을 위한 바디 프로젝트’ 등 몸매 관리 팁을 얻을 수 있는 일일 특강도 마련돼 있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봄 학기를 맞아 회원수가 크게 늘고 있고 인기 강좌의 경우 일찌감치 마감되는 것은 물론 추가 모집에 대한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반응이 좋다”며 “따뜻한 봄날, 유익하고 차별화된 디큐브 문화센터의 강좌가 고객들에게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큐브 문화센터의 봄 학기 강좌는 3월 2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되며, 3월 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강좌 신청은 디큐브백화점 9층 문화센터 및 디큐브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http://culture.dcubecity.com)에서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