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국대 국제비즈니스대학 한국인성교육협회 상호협력 협약 체결

평생교육소식

by 윤재훈 2014. 9. 4. 13:51

본문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국제비즈니스대학은 3일 상허연구동에서 인성교육, 소통의 방법 등 다양한 교육활동에 대한 질을 높이고자 (사)한국인성교육협회와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강흥준 국제비즈니스대학장과 (사)한국인성교육협회 홍승신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인성교육 협약은 인성교육이 갈수록 중요시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두 기관이 서로 협력하여 학생들로 하여금 대학생으로서 갖추어야 하는 성숙한 인성에 대해 알게 하여 자신의 삶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미래에 대하여 기대하는 마음으로 인생을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뤄졌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에 따라 ▶상호유대강화와 교육사업 및 정보교류에 상호 적극 협력 ▶인적 자원교류 및 교육 ▶상호 협력 가능한 공동사업의 수행 ▶기타 상호간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제반사업에 협력하게 된다.

(사)한국인성교육협회는 ‘전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인성교육의 실현’이라는 교육목표를 가지고 인성창의 학술연구 및 세미나 개최, 국내외 유간기관과의 협력사업, 국방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농수산부 등 중앙부처, 교육부 산하 초·중·고·대학생 교육과정 개발과 보급, 운영, 500여개 기관 및 기업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